엔젤콜택시 갤러리
커뮤니티 > 엔젤콜택시 갤러리
콜택시 라이센스 덧글 0




엔젤콜택시의 택시영업 허가증인 T&LC 라이센스 입니다.

엔젤콜택시 라이센스 번호는 "B01973" 이며 영문"B"와 숫자"0"으로 시작하는 6개의 문자조합으로 되어있습니다.

따라서 이와 다른 숫자조합을 라이센스가 있는것처럼 광고하는 택시회사는 모두 가짜이며 처벌대상입니다.



T&LC 라이센스는

뉴욕시 T&LC국(New York City Taxi & Limousine Commission)에서 관할하며 매 3년마다 연장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라이센스를 취득, 유지하기 위해서는 FBI 신원조회를 통과한 오너와 마찬가지로 신원조회를 통과하여 신분이 증명된 10명 이상의 기사를 유지하여야 하며 라이센스 비용 및 투명한 세금납부와 전 기사의 고용보험, 보증보험, 장애인 대책을 구비하고 T&LC국의 운영감사를 받아야하며 운영실태에 대한 벌점이 6점을 초과할시 면허가 취소됩니다.

소속기사 또한 신원조회와 약물검사, 차량검사를 통과하여 TAXI DRIVER 라이센스를 소지하여야 하며 매 4개월마다  정부에서 시행하는 차량검사와 매 2년 주기의 약물검사를 통과하여야 하며 법규 위반 벌점이 6점을 초과할시 면허가 취소됩니다.

이처럼 라이센스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고 비용은 물론 경영의 투명성을 입증하여야 하기때문에 저렴한 요금체계를 갖고있는 대부분의 한인 콜택시회사들이 이런 비용과 까다로운 조건을 충족할수 없어 라이센스 없이 불법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택시를 타고 가시다 사고가 났을경우 불법영업택시의 경우 보험회사에서 배상금 지급을 거부하기 때문에 보상은 물론 병원치료도 자비로 부담하셔야 합니다.

엔젤콜택시의 정식 허가차량들은 승객안전보험에 가입되어 있기 때문에 교통사고시 충분한 치료와 보상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